'케이크'에 해당되는 글 2건

  1. 2008.12.24 생일 >.< (6)
  2. 2008.04.22 Matt's Birthday ~! (2)
posted by 희정냥★ 2008. 12. 24. 19:02

아하하핫! 오늘은 희정냥의 생일~

(음력생일..!! 희정냥 집에서는 생일을 음력으로 한다는... ;;)

연구실에서 이렇게 생일을 챙겨주셨어요.. ㅡ.ㅜ

캐감동이였습니당..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 
감동의 캐눈물... 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이런거 익숙치 않아서 어찌나 쑥스럽던지... ^^;;;

쑦쓰쑦쓰쑦쓰쑦쓰쑦쓰쑦쓰쑦쓰 - ///////////////////////// -;




짜잔~ 완전 클쓰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케이크~ *.*;




혼자 좋아서 난리인거임... ㄱㅡ




조각난 케이크~ ㅋ




양말양말~




이건 빨간양말~




산타할아버지 선물 주세요~




벽돌집~






그리고 카드까지 ㅋ





아... ㅠㅠ 캐감동.. ㅠㅠ

저 태어나서 생일 케이크에 촛불 꺼본거 처음이에요...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(내 나이가 몇살인지... 초개 몇개여야 하는지도 모르겠더라는... -_-;;;;)

감사감사감사합니당 ㅠㅠ

연구실생활 정말 즐거웠어요 ^-^

@ POSTECH SELab







** 부록 **

- 여동생 '헬멧머리 김'의 네이트온 대화명





- 아빠 문자



'HeeJeong > Tal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09 자바 개발자 컨퍼런스 후기  (6) 2009.03.01
2009 티스토리 탁상달력 도착 !  (5) 2009.01.05
생일 >.<  (6) 2008.12.24
버거킹 와퍼주니어세트 기프티콘 당첨 ㅋㅋㅋ  (2) 2008.12.24
연수일정이 나왔어요~  (2) 2008.12.20
롯데마트 가는길~  (0) 2008.12.19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BlogIcon 잡학저장소 2008.12.25 02:19 신고  Addr  Edit/Del  Reply

    oh~ ㅊㅋㅊㅋ

  2. 지나가던 사람 2008.12.25 16:41  Addr  Edit/Del  Reply

    생일 축하 드려요.

  3. BlogIcon 자수씨 2008.12.25 21:41 신고  Addr  Edit/Del  Reply

    ㅊㅋㅊㅋ~
    조조도 메세지를 쓴 것인가... 누클도? ㅋㅋ

posted by 희정냥★ 2008. 4. 22. 00:10
4월 21일. 완전 초절정 훈남 Matt의 생일이였습니다 ^-^

누구냐구요...?

저의 영어 선생님이에요... ㅎㅎㅎ

굉장히 재미있고~ 멋있고~ 완전 제 스탈이죠~ ㅎ

(저랑 나이차이도 별로 안나요~  ㅇㅋㅋ)



같이 수업듣는 오빠가 케이크를 사왔더니

완전 좋아하시더라구요.. ㅎㅎ



이건 케이크에 감동받아 수줍어하는 모습... ^ ////// 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'HeeJeong > Tal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Matt와 함께 했던 저녁  (0) 2008.07.01
김기사 희정냥★  (0) 2008.06.02
Matt's Birthday ~!  (2) 2008.04.22
4월 14일 _ 블랙데이  (0) 2008.04.17
중간고사  (0) 2008.04.17
반갑다~ 레몬펜 쿠션 >.<  (2) 2008.03.18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BlogIcon ReinaMoon 2008.04.23 05:47 신고  Addr  Edit/Del  Reply

    ㅋㅋㅋ 희정이 이런스탈 좋아하는군아 ㅋ

    • BlogIcon 희정냥★ 2008.04.23 12:09 신고  Addr  Edit/Del

      ㅇㅇ ㅋㅋ
      평소때는 안경 안끼는데 저날만 껴서;;
      안경 안낀 모습이 훠~~얼씬 기여븐뎅 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