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ed by 희정냥★ 2008. 11. 20. 17:23

짜잔~ 해맞이공원에 도착~

(참고로 해맞이공원은 호미곶의 해맞이광장과 다른곳입니다.. ㅎㅎ

전 첨에 같은 해맞이 가문이길래 같은건줄 알았어요... ㅡ_ㅡ;;;;)




공원을 꾸며놓았는데 저는 바다쪽에서 올라가고 있는 중입니다~





욜띠미 계단 타고 올라가는 즁... ㅎㅎㅎ





올라가서 바다쪽으로 내려다 본 장면~






나름의 경치가 괜찮았습니다~









저기 동그란곳에는 공연하는 곳인지 둘러서는 앉을곳도 있고...;;





하늘 좀 짱인듯.. ㅋㅋ




한쪽의 나무들... ㅎ










내려가는 길~

올라갔다가 이제는 내려가는 중입니다~

위로 계속 가는 산책코스도 있던데

완전 늙은 희정냥은 힘들어서 걍 바로 내려가기로 했어요.. ㅎㅎ ㄱㄱㄱ

이쪽으로 쭉 내려가면 버스정류장이 나옵니다~





연못과 물레방아~





청솔모도 발견.. ㅋㅋ 나무 타고 올라가는 장면 포착!!

짱 귀여움... >.<





거의 다 내려온듯...?





연필모양 발견!!! (ㅡ_ㅡ;;;;;;)

지붕에 전구 달려있는걸 봐서는 밤엔 불이 들어올 듯...





꽃시계~






바람쐬기에 괜찮은 곳일듯 합니다~ ㅎ


'Feeling > Trave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포항 내연산 보경사  (0) 2008.11.21
포항 시내  (2) 2008.11.20
포항 환호해맞이공원  (0) 2008.11.20
포항 북부해수욕장 -> 환호해맞이공원  (2) 2008.11.17
포항 북부해수욕장  (0) 2008.11.17
포항공대 가을풍경  (2) 2008.11.17

댓글을 달아 주세요